관리위원장 메시지

레이 클링긴스미스

2015-16 관리위원회 위원장

2015년 7월

미래비전계획은 로타리재단 프로그램의 취약점을 보완하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그 중 하나가 바로 상응보조금 신청을 처리하는 데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린다는 것이었습니다. 따라서 미래비전계획은 재단 프로그램의 간소화를 추진했고 로타리안들의 목소리를 더 많이 반영하여 주인의식을 강화하는 한편 인도주의 보조금을 처리하는 데 요구되는 시간을 줄이는 데 역점을 두었습니다.

미래비전계획은 2010-11년도에 100개 지구에서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시작되었으며 2013-14년도에 전면적으로 실시되었습니다. 로타리는 이 새로운 프로그램의 실시와 테스트에 3년의 주기를 적용하고 있습니다. 다시 말해 전면실시에 따른 첫번째 종합평가가 3년째 되는 해에 이루어지게 되며, 올해가 바로 그 해입니다!

새로운 보조금 모델이라 불리고 있는 미래비전계획에 대한 전면적이고 공정한 평가야말로 올해 저와 다른 이사들에게 제일 중요한 과제입니다. 앞으로 수개월 동안 새로운 재단 프로그램의 효율성을 묻는 다양한 설문조사가 실시될 예정이며, 이에 대한 로타리안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이에 앞서 전직 회장들로 구성된 위원회(위원장: 빌 보이드) 이름으로 로타리안들의 의견을 묻는 서신이 발송된 바 있습니다. 이를 통해 수령된 의견은 현재 진행 중인 공식 평가 절차에 좋은 예비 지침이 되었습니다.

저는 새로운 보조금 모델에 대한 철저한 평가 작업을 수행할 것이며, 평가 작업을 관장하는 프로그램 위원회는 새로운 보조금 모델에 대한 고객 만족도에 진지한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이것이 여러분의 평가가 저희에게 결정적으로 중요한 이유입니다. 로타리재단의 고객은 바로 전 세계 로타리안들이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