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기 회장

존 F. 졈

2016-17 회장

채타누가 로타리클럽

미국 테네시 주

존 졈(John F. Germ)은 미국 공군에서 4년간 복무한 후 1965년에 전역해 엔지니어링 컨설팅 회사인 캠벨 & 어소시어트(Campbell and Associates Inc.)에 입사, 현재 이사장 겸 CEO로 활동하고 있다. 공립교육재단(Public Education Foundation), 오렌지그로브 센터(Orange Grove Center Inc.) 등 각종 비영리단체의 이사회 및 집행위원회에 참여하고 있으며, 블러드어슈어런스(Blood Assurance Inc.)에서는 이사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그 외에도 채타누가 주립 기술전문대학 재단의 창립자 겸 재무담당, 테네시 청년회의소 재단 회장을 맡고 있다.

테네시 주 올해의 젊은이 상(1970), 올해의 엔지니어 상(1986), 올해의 자원봉사 모금활동가 상(1992), 테네시 주 올해의 사회단체 자원봉사자 상(2009) 등 각종 사회 활동 관련 상 외에도 보이스카우트 실버비버 상과 미국 관절염 재단의 희망의 서클 상을 수상한 바 있다.

1976년에 로타리에 가입해 RI 부회장, RI 이사, 재단 이사, 재단 부이사장, 재단 이사장 에이드, 로타리 2억 달러 챌린지 위원장, RI 이사회 집행위원회 위원, RI 회장 에이드, 규정심의회 대의원 및 의장, 멤버십 존 코디네이터, RI 연수리더, 지구총재를 역임했으며, 그 외에도 각종 로타리 위원회 위원장 및 태스크포스 멤버로서 봉사해 왔다.

RI 초아의 봉사상 수상자이며, 로타리재단이 수여하는 공로 표창과 특별 봉사상을 수상했다. 부인 쥬디 졈 여사와 함께 재단 베네팩터이자 아치 클럼프 소사이어티 멤버이다. 슬하에 4명의 자녀와 6명의 손주를 두었다.

2016-17 회장 표어 로고 및 자료 보기

차기 회장 표어 발표 연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