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로타리 회장

개리 C.K. 후앙

2014-15 회장

타이페이 로타리클럽

대만

개리 후앙(Gary C.K. Huang) RI 회장은 현재 화리공업과 판신은행의 고문이자 타이펑그룹과 쉉양개발의 이사이다. 아울러 말레이안 해외 보험 회장과 대만 신콩증권의 회장을 역임한 바 있다.

1976년에 로타리 생활을 시작했으며, 부회장, 이사, 재단 관리위원을 지냈다. 그 이전에는 국제협의회 그룹토의 리더, 지역 세션 리더, 태스크포스 위원 및 코디네이터, 위원회 위원 및 위원장, 지구총재 등을 거쳤다. 현재 2014 국제협의회 위원장이며, 대만•마카우•홍콩 인다우먼트 기금 위원회 자문, 대만 폴리오플러스 주창 어드바이저로도 활동 중이다.

후앙 회장은 아시아 전역에 걸쳐 회원증강 부분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재단 관리위원 시절에는 로타리 창립 100주년을 기념해 대만에서 연간 100명의 고액기부자를 신규 영입한다는 야심찬 계획을 세우기도 했다. 그 결과 2005년에 106명, 2006년에 103명의 고액기부자가 탄생해 총 200만 달러 이상의 연차기금 기부가 있었다.

자신의 사업과 로타리에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 저서 “핑계 대신 해결책 찾기(Finding Solutions, Not Excuses)”를 저술하기도 했다. 비영리단체 연합회가 주는 시민봉사상과 대만 내무부가 수여하는 우수 지역사회 봉사상을 수상했다. 미국 텍사스 주 샌안토니오에서 열린 2001 로타리 국제대회에서는 샌안토니오 시의 명예 시장으로 임명되기도 했다.

국제로타리 초아의 봉사상과 회장 표창을 받았으며, 로타리재단 공로 표창과 특별 공로상을 수상했다.

RI 회장실 방문하기:

로타리의 조직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