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하이라이트


하이라이트

18-Aug-2016

70년대를 풍미한 전설적인 가수이자 싱어송 라이터안 도노반 레이치(Donovan Leitch, 도노반이란 이름으로 더 유명하다)가 로타리 소아마비 퇴치 홍보대사에 합류했다. 

스코틀랜드 글래스고우 출신인 도노반은 3세 때 소아마비를 앓고 오른 쪽 다리가 마비되었다. 이 때문에 그는 어린 시절 침대에 누워서만 생활하던 시기가 있었는데, 이 때 그의 아버지는 어린 아들에게 매일 시를 읽어주었다고 한다.  

그는 최근 ... 전문 보기

15-Aug-2016

로타리안 토드 젠킨스(Todd Jenkins)는 자신의 가족 중에서 "모든 것을 다 이룬" 첫 세대이다. 가족 중 처음으로 대학에 진학하고, 처음으로 비행기 여행을 해 봤으며, 처음으로 해외에 나가본, 그리고 처음으로 태어난 주를 벗어나 살고 있는 인물이다.   

올해 스물 여덟살인 젠킨스는 미국 사우스 캐롤라이나 주 콜럼비아의 가난한 동네에서 자랐다. 그의 가족들은 생계를 위해 열심히 일했지만, 가족 여행이나 대학 진학은 이... 전문 보기

1-Jul-2016

<로타리안 >지 2016년 7월 호에서 발췌

존 졈(John Germ) 회장의 방문을 기다리던 릭 영블러드(Rick Youngblood)는 크게 심호흡을 하면서 "아무리 노력해도 졈의 열정을 따라가기는 매우 어렵다"고 말한다. 영블러드는 1972년, 졈이 설립을 도운 혈액 은행인 블러드 어슈어... 전문 보기


뉴스

9-Aug-2016

8월 8일 개최된 2016-17년도 회장 지명위원회에서 우간다 캄팔라 로타리클럽 회원인 새뮤얼 프로비셔 오워리(Samuel Frobisher Owori)가 만장일치로 2018-19년도 국제로타리 회장에 지명되었다. 이번 지명은 도전 후보가 없을 경우 오는 10월 1일부로 확정된다.

오워리 피지명자는 로타리 회원들에게서 "더 나은 세상을 만들고자 하는 엄청난 열정"을 찾아볼 수 있다면서 "이 열의와 긍지를 북돋아 모든 로타리 프... 전문 보기

20-5월-2016

로타리 연도 최대의 행사인 연례 국제대회가 올해에는 한국에서 열립니다. 이번 달, 세계 100개국에서 4만 2,000명이 넘는 로타리 회원들이 한국에 모여 봉사를 기념하고 아이디어를 나누며, 콘서트를 비롯한 각종 이벤트를 통해 친구들과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게 됩니다.국제대회는 5월 28일에서 6월 1일까지 열립니다.

본회의에서는 평화, 글로벌 보건, 인권  분야의 저명한 인사들이 감동적인 메시지를 전합니다.

사진... 전문 보기

18-Apr-2016

2016 규정심의회가 로타리 역사에 기록될 중요한 변화들을 수용한 채 지난 15일 막을 내렸다. 

이번 규정심의회에서 일선 클럽들은 정기 모임 개최 일정과 멤버십에 있어 큰 재량권을 획득했다. 또한 향후 3년 동안 1년에 4달러씩 회비를 인상하는 안도 통과됐는데, 이는 로타리 웹사이트와 온라인 도구를 개선하고 클럽의 회원증강 노력을 지원하는 프로그램과 서비스를 추가하기 위한 것이다.      

로타리 거버넌스에 있... 전문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