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미디어

1-Jun-2016

K.R. 라빈드란 RI 회장은 6월 1일 수요일 서울 국제대회 폐막식에서 모친이 서른 살 때 소아마비에 걸려 힘겨운 투병생활을 했던 경험담을 들려주었다.

고국인 스리랑카에서 살고 있었던 라빈드란 회장이 11세 되던 해 어느 날, 그의 모친이 돌연 기력이 없고 숨이 차서 앉아 쉬려고 했더니 몸을 움직일 수가 없었다고 한다. 소아마비 바이러스가 모친의 신경계에 빠르게 침투하여 마비를 일으켰던 것이다.

모친은 병원의 철... 전문 보기

31-5월-2016

레이 클링긴스미스 로타리재단 이사장은 5월 31일(화) 국제대회 참석자들에게 기조연설을 통해 로타리재단이 그 어느 때보다 강력한 힘을 갖추었음을 역설했다.

그는 로타리 회원들의 아낌없는 기부뿐 아니라 폴리오플러스와 로타리 평화센터 등 탄탄한 프로그램에 힘입어 로타리재단의 훌륭한 활동이 대중의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으며, 미국의 유수 경제뉴스 방송인 CNBC에서 로타리를... 전문 보기

29-5월-2016

로타리안들에게는 사상 최대 규모의 행사이자 한국의 비영리 단체 리더들에게는 가장 다문화적인 회의로 기억될 제107차 로타리 국제대회의 개막식에서 반기문 유엔 사무총장이 로타리 회원들과 동료들을 환영했다.

반 사무총장은 감사의 메시지를 전했다. 그는 서울 근교 고양시의 킨텍스(KINTEX, 한국국제전시장)에 모인 수천명의 참석자들 앞에서 “로타리안들이 전세계에서 놀라운 일을 하고 있다”며 “로타리안들이 유엔의 목표 달성을 도울... 전문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