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원진

존 휴코

사무총장

키예프 로타리클럽

우크라이나

존 휴코(John Hewko)는 국제로타리와 로타리재단의 사무총장이다. 2004년부터 2009년까지 미국 정부가 최빈국 개발 원조를 위해 설립한 밀레니엄 챌린지 공사(MCC)의 운영 및 협약 개발 담당 부사장으로 근무하였다.

전체 약력 보기

트위터에서 @johnhewko를 팔로우하거나 존 휴코 사무총장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방문하세요.


데이빗 알렉산더

제너럴 매니저/커뮤니케이션 담당 최고 책임자

데이빗 알렉산더(David Alexander)는 클럽들을 도와 로타리의 이야기를 전하기 위해 힘쓰는 커뮤니케이션 전문가들로 이루어진 팀을 총괄한다. 각 지역에 맞는 홍보 캠페인의 실시, 로타리 웹사이트의 관리, 공식 영문잡지와 30여 개 지역잡지에 대한 전반적 감독 등 10개 언어에 걸친 글로벌 커뮤니케이션을 진두지휘한다. 그가 이끄는 팀은 2013년에 '엔드 폴리오 나우' 캠페인으로 PR 뉴스 플래티넘 홍보상을 수상한 바 있다.

커뮤니케이션 분야에서 20년의 경력을 쌓아 왔으며 로타리 입사 전에는 미국 유수 안전 증진 기관인 미국안전협회에서 미디어 관련 활동을 지도했으며 애플 사에서 홍보 업무를 담당했다.


미쉘 버그

부사무총장

에반스톤 로타리클럽

미국 일리노이 주

미쉘 버그(Michele Berg)는 내부 운영 정책의 효율성을 확인하고 사무국의 전략과 프로그램 등 일상적인 업무를 이끌어간다. 

시카고의 로욜라 대학에서 이탈리아어를 전공했으며, 일리노이 대학 시카고 캠퍼스에서 마케팅과 국제 비즈니스 복수 전공으로 MBA를 취득했다. 협회 및 단체 운영을 위한 전문가 자격증인 CAE(Certified Associastion Executive)와 학습 및 퍼포먼스의 전문 자격증인 CPLP(Certified Professional in Learining and Performance)를 보유하고 있다. 폴 해리스 펠로우이다.


로리 O. 칼슨

제너럴 매니저/재무 담당 최고 책임자

로리 칼슨(Lori Carlson)은 국제로타리와 그 자선법인인 로타리재단의 모든 재정 업무를 총괄 관리한다. 총수입 4억 달러, 총자산 10억 달러에 이르는 이 두 단체를 지원하여 재무관리, 재정 계획과 분석, 자산관리 및 투자, 기업 보고, 회계 서비스, 보험, 위험관리, 조달 등을 책임지고 있다.

미국 아이오와 주에 위치한 워트버그 칼리지에서 경영학을 전공한 후, 텍사스 주의 남감리교 대학교 경영개학원에서 MBA 겸 재무 석사학위를 취득했다.


피터 마코스

제너럴 매니저/정보 담당 최고 책임자

피터 마코스(Peter Markos)는 데이터 처리, 시설, 인쇄 및 배포, 여행 등의 업무와 함께 로타리의 기술적인 요구사항을 담당하는 전세계 130여 명의 직원을 끌어 간다. 인도 푸네 지방에 로타리의 정보기술 개발 센터를 설립하는 과정에 기여하기도 했다.

시카고 대학교에서 경제학 학위를, 동 대학의 부스 경영대학원에서 MBA를 취득했다. 폴 해리스 펠로우이다.


스티븐 라우트버그

법률 고문

스티븐 라우트버그(Steven Routburg)와 그가 이끄는 팀은 법률 및 법적, 기업적 정책과 관련된 다양한 사안에 대하여 국제로타리와 로타리재단 지도부, 그리고 사무국 직원들에게 자문을 제공한다. 법률 서비스 팀은 로타리 규정심의회를 지원하고 로타리재단의 보조금 스튜어드십 기능을 관리하는 역할도 수행한다.

라우트버그는 1996년에 입사하여 99년부터 법률 고문을 담당해 왔다. 미시건 대학교 법대를 졸업했으며, 펜실베니아 대학교의 워튼스쿨에서 경영학 학사 학위를 받았다. 폴 해리스 펠로우이다.


로타리의 해외 지국을 이끌어가는 팀을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