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지국장

마르코 니코시아

유럽/아프리카 지국장

취리히-취리히베르크 로타리클럽

스위스

마르코 니코시아(Marco Nicosia)는 1996년부터 스위스 취리히에 소재한 유럽/아프리카 지국에서 일해 왔으며, 2010년에 지국장이 되었다. 지국장 취임 전에는 재정, 로타리재단, 클럽과 지구 지원 등 각종 업무의 관리를 통해 지국 운영에 대한 이해를 넓혔다.

비즈니스와 경제 분야의 전문 학위와 석사 학위를 보유하고 있으며, 정보기술 과정을 이수했다. 폴 해리스 펠로우이다.


비노드 K. 볼라

남아시아 지국장

델리 가든시티 로타리클럽

인도

비노드 볼라(Vinod K. Bhola)는 1995년부터 뉴델리에 위치한 국제로타리 남아시아 지국을 이끌어왔다. 그 전에는 인도 육군 준장으로 복무했다.

1961년에 국방 아카데미에서 군생활을 시작하여 인도 대통령의 군 담당 보좌직을 수행했으며, 육군대학 산하 육군훈련소 경영학부장, 군선발위원회 부회장 등을 역임했다.

마드라스 대학에서 과학 석사 학위를 취득하고 YMCA 경영 연구소에서 마케팅 관리를 공부했다. 폴 해리스 펠로우이다.


히로아키 고바야시

일본 지국장

히로아키 고바야시는 관광/호텔 업계에서 30년 이상의 경험을 쌓았으며, 해외 호텔 협회(OHEA) 회장, SKAL 인터내셔널 북아시아 지역 부회장, SKAL 인터내셔널 도쿄 회장 등을 역임했다.

해외 투어 오퍼레이터 협회(OTOA)의 이사를 지낸 바 있다.

도쿄 소재 소피아 대학교에서 영문학을 전공했으며, 폴 해리스 펠로우이다.


김창규

한국 지국장

서울 영등포 로타리클럽

김창규 지국장은 1978년에 국제로타리에 입사하였다. 서울에 위치한 한국 지부를 관리한 후 당시 델리, 마닐라, 서울, 시드니, 도쿄 지부를 망라하던 아시아 태평양 지역부를 담당했으며, 에반스톤에서 1년간 멤버십 서비스 디비전 매니저를 지낸 후 한국 지국장으로 부임했다.

서울 연세대학교에서 경제학을 전공한 후, 서울대학교에서 언론학 석사학위를, 미국 웨스턴 일리노이 대학에서 MBA를 취득했다. 폴 해리스 펠로우이자 폴 해리스 소사이어티 멤버이다.


프랭크 페찌멘티

남태평양 및 필리핀 지국장

패즈토우 로타리클럽

호주 뉴사우스웨일즈

프랭크 페찌멘티(Frank Pezzimenti)는 2007년부터 호주 뉴사우스웨일즈 파라마타(시드니)에 위치한 국제로타리 남태평양 및 필리핀 지국을 운영해왔다.

호주와 이탈리아 시민권을 보유하고 있으며, 인도, 인도네시아, 필리핀, 스리랑카, 태국 등 여러 국가에서 일한 경험이 있다. 재정 분야 고위 임원직에서 14년 동안 경력을 쌓았으며, 방콕 소재 영국계 커뮤니케이션 회사의 아태지역 COO, 시드니 소재 모바일 소프트웨어/하드웨어 업체의 CFO를 역임했다.

대학에서 회계학을 전공한 후 통상 관련 석사학위를 취득했으며 부전공으로 법률, 세금, 재정 분야를 연구했다. 호주 공인회계사 자격증을 소지하고 있고, 폴 해리스 펠로우이다.


쎌수 폰타넬리

브라질 지국장

상파울루-바라푼다 로타리클럽

쎌수 폰타넬리(Celso Fontanelli)는 1993년에 국제로타리에 입사하기에 앞서, 조달, 재무/금융, 그리고 원가회계 분야에서 경력을 쌓았다. 영국 케임브리지 대학교에서 영어 자격증 과정을 마쳤다.

브라질의 제툴리우 바르가스 재단 경영대학원에서 MBA를 취득했으며, 일반경영 분야 대학원 과정을 마쳤다. 추가로 행정, 회계, 인적자원 분야를 공부했다. 폴 해리스 펠로우이다.


안드레스 그렉

남미 지국장

리베르타도르-레콜레타 로타리클럽

아르헨티나 부에노스아이레스

안드레스 그렉(Andrés Gregg)은 1992년에 로타리에 입사하여 2001년부터 부에노스아이레스에 위치한 국제로타리 남미 지국을 이끌어왔다. 이전에는 수출업에 종사했고, 부에노스아이레스 헤럴드에서 근무한 바 있다.

웨스트런던 대학교에서 경제학을 전공했고, 아르헨티나 산안드레스 대학에서 비영리단체 운영 분야 석사학위를 취득했다. 부에노스아이레스에 기반을 둔 전문 모금인 협회 AEDROS의 회원이며, 폴 해리스 펠로우이다.